치아 관리를 위한 손쉬운 팁과 요령

치아 관리를 위한 손쉬운 팁과 요령

치아 관리를 위한 손쉬운 팁과 요령

당신은 당신의 구강 건강에 대해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느끼십니까? 치아 검진 사이에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마 그럴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음식은 치아에 더 해롭다.

적당한 양의 단 것을 먹도록 해라.

어떤 음식과 음료수는 얼룩을 유발하는 반면, 다른 것들은 치아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치아의 손상을 줄이기 위해 빨대를 사용해라.

너는 6개월마다 치과에 가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규칙적으로 가는 것은 대부분의 치아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주 방문하는 것은 충치나 치석이 쌓이거나 더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또한 잇몸 질환을 예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양치질을 할 때마다, 반드시 뒷니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해라.

거울을 볼 때 보이는 치아에만 집중하기 쉽지만, 이 연습은 이러한 치아에 치석이 쌓이게 되고 결국 충치로 이어진다.

어금니도 앞니만큼 신경을 써라, 결국 어금니 없이는 정말 씹기 힘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치아 통증이나 이가 빠지도록 고통 받고 있다면, 즉시 치과의사를 방문하라.

치과 진료를 망설이면 너의 문제는 더 악화될 것이다.

문제가 있으면 즉시 치과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많은 고통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립스틱을 바를 수 있다면, 립스틱으로 치아 그늘을 가려봐.

옅은 붉은 색이나 중간 정도의 산호 립스틱은 치아에 실제보다 훨씬 더 희끗희끗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늘이 옅은 립스틱은 반대로 작용하는 경향이 있다.

밝은 색조는 당신의 하얀 치아를 노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정말 단단한 털을 가진 붓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분은 잇몸을 뒤로 밀어내고 이 지나치게 공격적인 브러시로 잇몸이 뒤로 젖혀지기 시작할 수 있다.

뻣뻣한 털은 또한 치아 에나멜을 부식시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은 고통스러운 치아 민감성을 유발할 수 있지만, 부드러운 칫솔이 이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다.

이가 빠졌을 때는 반드시 이를 아껴라.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가볍게 헹군다.

어떤 피부나 조직이든 제자리에 매달린 채로, 간단히 이빨을 다시 소켓에 넣으세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소켓에 넣을 수 없다면, 그 이를 우유에 넣고 즉시 치과의사에게 가라.

구강 위생이 자연치아를 갖든지 틀니를 갖든지 중요하다.

항상 틀니가 진짜 치아라면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틀니를 확실히 하고 닦으십시오.

당신은 또한 구토증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혀를 닦거나, 혀 스크레이퍼를 사용해봐야 한다.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성격, 전문성, 결과에 대한 권고와 피드백을 통해 선택의 폭을 좁히고 새로운 치과의사를 선택하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의 친구들은 종종 여러분에게 치과의사의 재정 관행에 대해 알려줄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최종 결정을 내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래로 빗질을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렇게 하면 잇몸 조직 아래에 갇혀 있었을지도 모르는 음식 입자와 박테리아를 퍼낼 수 있다.

앞뒤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 방법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치아 건강을 향상시키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여기에는 위에 열거된 팁과 기법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치과의사를 방문하는 것도 포함된다.

치과의사는 당신이 더 쉬운 시간을 갖기 위해 여기서 팁을 사용하길 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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